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FAQ 자주하는 질문

40
내폰 사기
구매 후 A/S 보증 기간이 있을까요?
    A :

    하이폰에서는 구매하신 기기에 대해 365일 안전 보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
    기기 자체적인 결함일 경우 안전 보증이 가능합니다. 그러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문제 시 유상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. 


39
내폰 팔기
택배 비용은 무료인가요?
    A :

    고객님, 택배 비용은 왕복 모두 하이폰마켓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^^

38
내폰 팔기
판매를 위해 택배 발송하였는데 반송 되는 경우가 있나요?
    A :

    단말기 검수 후 측정된 매입 금액이 고객님의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요청 하시는 경우를 제외하고, 저희가 임의대로 반송하는 경우는 없습니다.


37
내폰 팔기
파손 폰도 매입 하시는 건가요?
    A :

    액정파손, 뒤판파손, LCD 손상, 화면 안들어는 폰, 기능불량 상관없이 모두 매입가능합니다. 

    다만, 휴대폰 상태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으므로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어 

    휴대폰 상태(파손, 손상정도 등)를 알려주시고 대략적인 금액을 안내 받으신 뒤 매입 진행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36
내폰 팔기
내폰 팔고, 내폰 구매 시 (교환) 추가 할인 혜택이 있나요?
    A :

    네, 물론 있습니다. 2가지 서비스(내폰팔기+내폰구매)를 동시에 이용 시 기존 매입가 보다 +@ 혜택이 있습니다.

    (교환 시 사용할 휴대폰이 있으신 경우에는 먼저 판매를 진행해 주셔도 되지만,

    당장 사용하실 휴대폰이 없으신 경우에는 구매를 먼저 하신 다음에 판매를 추천드립니다.)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  6. 6
  7. 7
  8. 8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1670.1306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7:00 / 점심시간 : 1:00 ~ 2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국민 268801-04-236837

예금주 : 주식회사오케이모바일

[ PRODUCTS SEARCH ]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